최근 출고된 차량의 경우 차대번호를 전달받아 등록작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제품인증을 위해
서는 차량출고 후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최근 출고된 차량이 아닌 경우 순정제품 여부를 확인해 보시기를 권해 드리며 순정제품이 탑재된
차량의 경우 내비게이션을 실행하신 후 Atlan(메뉴) > 환경설정 > 버전정보 > 내비게이션
S/W에 Atlan CL 로 안내되고 있습니다.
Atlan CL로 안내되신다면 버전정보화면을 사진으로 찍어 고객상담게시판 또는 카카오톡
(ID:아틀란) 으로 사진을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.
Atlan CL이 아닌 Atlan3D V3, Atlan 3DA, Atlan 3D RTA, Atlan 3D V5 등으로 안내된다면
아틀란S/N를 확인하여 제품인증을 진행해야 합니다.
파인드라이브 제품의 경우 2015년 6월 이후에 출시된 단말기 기종은 제조사 요청
으로 인해
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에서만 제품인증 및 업데이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2015년 6월 이후 출시된 모델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'아틀란프렌즈서비스'를
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영문과 숫자를 혼동하여 기재할 수 있으니 (영문 I와 숫자 1, 영문 b와 숫자 6,
영문 o와 숫자 0, 영문 s와 숫자 5, 영문 G와 영문 Q 등) 이 점을 참고하여
다시 한번 확인 후 등록해 보시기 바랍니다.
파인드라이브 제품의 경우 2015년 6월 이후에 출시된 단말기 기종은 제조사 요청
으로 인해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에서만 제품인증 및 업데이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제조사를 잘못 선택한 경우에도 제품인증이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으니 제조사에
대한 자세한 문의는 '아틀란프렌즈서비스'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* 아틀란프렌즈서비스 : 카카오톡에서 아틀란을 친구추가해주세요.
S/N는 단말기 제조사에서 발급하며 아틀란에서는 제품 등록 인증 절차만 제공해 드리고 있기 때문에 어떤 경로로 기 등록 되었는지에 대한 확인이 불가합니다.
기 등록된 S/N일 경우에는 아래 세 가지 경로를 통해 인증 초기화 요청이 가능합니다.
[1] 아틀란프렌즈서비스를 통해 카카오톡으로 보내기
[2] 팩스로 보내기 (02-2146-3100)
[3] 온라인상담게시판을 통해 보내기
제품등록의 경우 재산권과 관련된 사항이기 때문에 ATLAN S/N를 사진으로 촬영하여 보내 주셔야 합니다.
S/N를 보내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[1] 아틀란프렌즈서비스를 통해 카카오톡으로 보내기
[2] 팩스로 보내기 (02-2146-3180)
[3] 온라인상담게시판을 통해 보내기
* S/N는 단말기에 따라 단말기 뒷편, 안내책자(매뉴얼), 바탕화면> '시스템설정'에서 확인이 가능하며, 보내 주시는 사진 또는 팩스는 육안으로 S/N 확인이 가능해야 합니다.
사용자가 등록한 인증제품은 홈페이지> 업데이트> 제품인증 내역> '인증해제' 버튼을 통해 가능합니다.
인증해제 시 업데이트 서비스 및 아틀란이 제공하는 관련 서비스는 더 이상 받으실 수 없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제품을 양도/양수 하신 경우에는 양도자 본인이 직접 제품 인증을 해제하여 인증정보를 삭제한 다음 양수하신 고객님께서 직접 제품 인증을 진행해야 합니다.
제품인증 해제는 아틀란 홈페이지 업데이트-> '제품인증내역' 페이지에서 인증해제를 원하는 제품의 [인증해제] 버튼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.